: 구월동 어머나 생고기 - 구월동 고깃집 : :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할 집은 구월동에 있는 ' 어머나 생고기 ' 바로 고깃집인데요~

 

                                ▼

 

요새 고깃집 중에 엉터리 생고기가 나온 이유로 고깃집들이 다

 

된장찌개 + 고기+밑반찬 무한리필9900원 이 유행중인거 같은데요~


어제 다녀온 어머나 생고기 역시 된장찌개와 고기 무한리필 9900원이었습니다!

 

하지만!! 공기밥도 무료더라구요!

 

메뉴판에는 공깃밥 1000원이라고 적혀 있었는데 그냥 드시면 된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예전에는 정말 고기를 너무 좋아해서 밥도 NO! 쌈도 NO! 오로지 고기만 있으면 OK! 였는데

 

요새는 밥이 없으면 고기를 못먹겠더라구요..! 내가 변할줄이야!!

 

아무튼 그런데 어머나 생고기는 밥이 무료에 무제한이라니 참 좋은곳인거 같아요 ㅎㅎ

 

 

처음 가면 기본 셋팅으로 고기와 된장찌개 콩나물 김치 양파절임 파절임 쌈장 마늘 상추가 기본 적으로

 

나오는데여 이렇게 나온거 다 드시고 모자르면 셀프코너에 가면 똑같이 있어서

 

셀프코너에서 가져오셔서 더 시드면 되요~

 

음료수가 무료가 아닌줄 알고 저는 음료받으려고 올려야겠다! 하고 있었는데 띠옹?!

 

 음료수도 가져다 주시더라구요~ 어머나 생고기 정말 굿굿!


 

 

무한리필 집에 가면 저렴한 가격에 많이 먹을 수 있다는게 장점이 있는 반면에 한편으로는

 

"질 안좋은 고기일꺼야... 고기에서 냄새나는거 아니야?" 라는 걱정을 하게 되는데요!

 

어머나 생고기는 그런 걱정 노우! 저기 고기 색 보이세요?! 요새 막 접착제 고기니 뭐니 하고 막 나오는데

 

여기는 그럴 걱정이 없어 보이더라구요! 저 고기 두께 보이세요?! 이게 어떻게 9900원이지?!

 

 

아 우리 겹살이는 언제 먹어도 너무 맛있어요,,,ㅠㅠㅠ 또먹고싶다...ㅜㅜ 여기는 좋은게 삼겹살을 먹다가

 

아 좀 느끼하다 싶으면 저 된장찌개를 떠서 밥이랑 딱 먹으면 끄아~ 너무 맛있더라구요~!!! 


구월동에서 고깃집을 많이 가보지는 않았지만 저는 엉터리생고기도 맛있긴 했지만

 

엉터리 생고기 보다는 여기 어머나 생고기가 더 나은거 같아요!

 

구월동에서 삼겹살이 땡긴다 하시는 분꼐는 여기 '어머나 생고기' 추천 드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