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구월동 스시 앤 그릴 - 초밥 무제한 뷔페 : :

 

저는 인천에 살고 있기 때문에 구월동 부평 할 곳 없이 자주 먹으러 다닌데요..ㅎ

 

초밥은 구월동에 있는 초밥 뷔페(스시라인, 스시 인 스시, 스시오 등)을 다 먹어봤는데여

 

여기 스시 앤 그릴역시도 퀸즈라는 이름이 붙기전에 와 본 적이 있었습니다~! 그때도 맛있었지만

 

얼마전에 스시 앤 그릴을 듣고 다시 검색해서 알아보니 퀸즈라는 이름이 덧붙여 졌더라구요~!

 

애슐리도 퀸즈가 붙으면 더 맛있는게 많이 있잖아요~ 그래서 이번 초밥 뷔페는 스시 앤 그릴! 너로 결정!

 

 

저는 평일 런치 타임으로 방문해서 그런지 웨이팅 손님이 없어서 바로입장!

 

그래도 안에 들어가보니까 평일이고 점심시간은 지났는데도 손님이 많이 있더라구요~

 

 

...ㅜㅜ 위에 사진을 아무리 잘찍어보려고 해도 조명 때문에 그림자가 계속 생기더라구요...

 

위에는 스시 앤 그릴 이용가격인데요~ 저는 평일 런치로 갔기 때문에 14900원으로 다녀왔습니다!

 

또 스시앤그릴은 즉석 요리 코너라고 해서 2가지 메뉴중 하나를 선택하시고 테이블 번호를 알려주시면 조리를 해주세요~

 

또 스시앤그릴에 웨이팅 손님이 있으면 1시간 반으로 시간 제약을 둔다고 하니! 주말이나 손님이 많을때는 참고하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짜잔! 이렇게 시작된 저의 첫 접시인데요! 아니 뷔페에 리조또?!!! 제가 리조또라고 하면 난리 나는 사람이거든요~ ㅎㅎ

 

어제도 리조또 보고 너무 반가워서 젤 먼저 접시에 담았죠! 하지만 좋아한다고 뷔페가서 많이 담는건... 예의가 아니라고 생각하는 사람이기에

 

조금만 담고 골고루 먹기로 결정! 스시앤그릴 리조또는 맛있긴 하지만 저는 엄청 진한 크림을 좋아해서

 

그렇게 크림이 진하지는 않은편이라 전문점 처럼 맛있지는 않고 그냥 먹을 만 했어요~

 

 

그리고 저는 소라를 정말 좋아하는데여 아~ 여기 관자초밥이랑 참소라 초밥이 있었는데 비리지도 않고 깔끔한게 너무 맛있더라구요!

 

스시 앤 그릴을 먹으면서 느낀게 있는데 다른 초밥 집과는 다르게 밥량이 굉장히 작아요! 그게 너무 좋더라구요~ 평소에 다른 초밥집 가서

 

먹으면 밥이 너무 많아서 초밥 많이 먹지도 못하고 "내 한계가 여기라니..." 하고 많이 아쉬워 했는데 여기는 조금들어가서 그런지 골고루

 

다 먹어 볼 수 있겠더라구요~

 

 

 

위에 사진이 즉석코너에서 주문한 크림파스타인데요~ 저랑 친구는 입맛이 비슷한데 토마토 보다는 크림이기에 크림으로 주문!

 

하지만 아까도 말했듯이 저는 느끼느끼한 진한 크림을 좋아해서 그런지 그냥 먹을 만하다? 정도 더라구요~ 그래도 나쁘지는 않았어요ㅎ

 

 

 

샐러드와 과일의 종류도 꽤 다양하더라구요~ 샐러드 소스도 그렇고 견과류도 있어서 샐러드에 견과류 올려서 소스 뿌려먹어면

 

너무 좋을거 같아요~ 저는 샐러드를 즐겨먹지 않기에 샐러드는 먹지 않았습니다~ㅎㅎ

 

 

여기는 초밥 코너인데요~ 초밥의 종류도 같은거 없이 정말 다양해요~ 그리고 초밥코너는 다른 초밥집들 처럼 오픈식으로 앞에서

 

직접 초밥을 만드시더라구요~

 

저기 사진에 연어 보이세요?! 저는 뷔페가면 항상 먹는게 연어인데요~ 가끔 뷔페가면 연어 얼어가지고 사각사각 거리는거 아시죠?ㅜㅜ

 

하지만! 스시앤그릴은 연어마져도 절 실망 시키지 않고 매우만족! 너무 맛있더라구요~

 

 

 

짜쟌~ 뷔페에 마지막 하이라이트!! 디저트 타임! 아무리 배가 불러도 꼭 먹어줘야하는 시간이죠! 우리의 디저트 배는 따로 있으니깐ㅎㅎㅎ

 

여기는 음료도 탄산음료 말고 커피와 슬러시 에이드 아주 다양하게 있어서 너무 좋더라구요~ 소프트 아이스크림도 준비가 되어있지만

 

제가 간날은 고장이... 그래서 아이스크림은 못먹고 케익을 먹었는데 보통 뷔페에 가면 케익이 크림이 반이고 그 크림마져도 너무 달고

 

맛없잖아요. 하지만 스시앤 그릴은 그런 크림맛도 아닌데다가 크림도 별로안들어가서 너무 좋더라구요~ 그래서 더 먹고싶었는데

 

하필 가는 날 디저트 냉장고 마저도 고장... 그뒤로 케익을 볼 수 없었다는 슬픈사실...

 

아무튼 스시앤그릴은 제가 가본 스시뷔페 집 중에 가성비 짱인거 같아요~

 

 

보통 런치타임에는 맛있는게 없는데 여기는 점심시간이여도 이렇게 먹을게 많더라구요~ 이제 점심을 먹었으니

 

디너에는 얼마나 더 다양한 음식이 준비 될 지 궁금해지네여~

 

나중에 디너타임으로 가서 먹어보 포스팅 할게요~ 구월동 스시뷔페는 ' 퀸즈 스시앤그릴 '추천드립니다~


 

 

 

 


주소: 인천광역시 남동구 구월동 1463 효명프라자 4층 (로데오 투썸플레이스건물 4층)

       전화번호: 032-431-8228

      영업시간 : AM 11:30 ~ PM 10:00 ( 점심: AM 11:30 ~PM 5:00/ 저녁: PM 5:0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