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주면 벌써 6월에 마지막 주 인데여... 시간이 너무 빠르다...흑,,,


아무튼 6월에 마지막 주 수요일은 컬쳐데이! 인거 다들 아시죠?! 그래서 오늘은 제가 자주 다니는 CGV


영화관 이용팁을 공유할까해요~



* 영화 입장 시간은 영화 상영시간 10분전 입장 가능*


영화관에가시면 영화 입장시간이 언제인지 모르시는 분들 많아서 항상 영화관에서 직원분들께 여쭤봤던


기억 있으실텐데요! 영화관 입장시간은 10분전 입장이 가능하지만 영화관에 사정에 따라서 더 늦어지거나


빨라지기도 한다고 합니다~



* CJ ONE카드 발급하기! *


특히나 영화관에서 영화를 많이 보시는 분들은 포인트를 쌓아서 포인트로 영화를 보셔도 되고 또한


vip가 되면 영화관 영화표를 줘서 무료로 보실수 있고 씨제이 회사 할인권을 주기떄문에 여러 혜택을 받으


실 수 있어요~


또한 저는 이게 제일 좋은 팁이라고 생각하는데여! 생일이 되면 생일콤보로 무료로 팝콘을 줘요! 요새 팝콘


가격이 너무 비싸 잖아요...ㅜㅜ 생일 전후 7일 사용이 가능하니 참고하시고여~ (또하나의 팁이라면 생일날


영화관을 갈수 없어서 기간을 놓쳤거나 생일 콤보 쿠폰을 더 빨리 사용하고 싶으시다면 마이페이지에서


생일을 변경하시면 이용가능하시니 참고 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 생일 콤보*


위에서 언급했듯이 씨제이 회원이라면 생일떄 CGV콤보를 주는데여 "무료니깐 맛 선택은 ... 기본인 고소한


맛으로 해야겠지?" 라는 생각은 NONO! 콜라사이즈업 OR 에이드교환도 무료! 팝콘 어니언이나 스위트


치즈로 바꿔도 무료~그러니 가실떄 생일이시니 누리고 오세요 ㅎㅎ



*영화관 안에 음식물 반입금지? NO!*


영화관을 가면 팝콘만 먹는다는 인식 때문에 영화관 외부 다른 음식 반입은 안된다고 알고 계시는 분들이


많을 꺼 같은데여 저 또한 그렇게 알고 있었기에 다른 음식은 가지고 가지 않았는데여 심한 냄새가 나는


음식이 아니라면 음식물 반입이 가능하다고 해요~ 매너를 지키는 선에서 드시고 싶으신거 가지고 가시면


되겠지요~?!



* 팝콘을 쏟았을떄*


팝콘을 받자마자 쏟았던 경험들 있으신가요? 생각만 해도 슬픈데여... 이럴떄 슬퍼하지마시고 직원에게


시 달라고 하시면 직원의 재량으로 확인을 하고 다시 줄 수 있다고 하니 이 점 참고하시고 직원이 안된다


고 하면 우기지마시고 다시 사셔야 해요...!  이점 참고하세요 ㅎㅎ



*가스 빠진 음료*


이건 뭐 다들 알고 계실꺼 같지만 음료를 드셧는데 맛이 이상하거나 탄산이 빠진 음료는 다시 달라고 하면


다시 주시니 비싼돈 주고 산 음료 맛없어서 안드시고 아깝게 버리지 마시도 직원에게 다시 달라고 말씀


하시면 다시 주십니다~



* 영화시간이 지나도 예매가능! *


영화 상영하기전에 앞에 광고를 15분 정도 하는데여 영화 상영시간이 지난 15분후에도 발권이 가능해요!!


창구에서만 가능하지 않고 티켓 발매기에서도 가능하다 하니 티켓발매기를 이용하여 더 빨리 구입하신다


앞부분을 놓치지 않으시겠죠..?ㅎㅎㅎ


지금 까지 CGV 이용하기 팁이였는데여 도움이 되셨는지 모르겠네요ㅎㅎ 


도움이 되셧다면 아래에 있는 공감버튼 꾹! 부탁드릴게요~


즐거운 영화관람되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