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월동  롯데백화점 - 푸드코트 사보텐::

오늘은 일식 돈까스로 유명한 구월동 롯데백화점 7층 푸드코트에 위치하고 있는 사보텐을 소개해 볼까하는데여~

저는 구월동에 자주가는 편이지만 롯데백화점 푸드코트 이용은 처음인데 굉장히 먹을 곳이 많더라구요~ 그중에서도 오늘은 사보텐을

가기로 미리 결정해서 우린 사보텐으로 꼬우!

사보텐에는 굉장히 메뉴가 많이있는데여 그중에서도 저희는 김치카츠나베 정식과 알밥정식으로 결정!!

김치카츠나베정식(12,000원)

위에 사진이 김치나베 정식인데 김치나베는 안에 김치와 돈까스가 같이들어가는데여 사보텐 김치나베 정식에 돈까스는 다른 점과 다르게

굉장히 작게 잘라서 들어가 있더라구여~ 그점이 아쉬웠어요.... 원래 돈까스는 크게크게 줘야하는데 ㅜㅜ 그리고 다른지점은 아래 화로가

같이나와서 식지않게 계속 데워지는데 구월점은 그냥 그릇에 나오더라구요~ 날이 더워서 그런가...? 아무튼 다른지점과는 달랐어요

김치카츠나베 맛은 그냥 그렇다고 또르륵 그다음으로는 제가 먹었던 알밥정식을 소개하려하는데여

알밥정식(12,500원)

저는 알밥정식을 시켜서 먹었는데여 알밥정식에는돈까스도 같이나오더라구요~ 돈까스가 바삭바삭 이것보다 좀더 바삭한 완전 일본식

 돈까스를 좋아하지만 완전 바삭하지는 않아서 그점이 조금 아쉬웠어요...ㅠㅠ 하지만 제가 시킨 주 메뉴는 알밥이기에 알밥을 먹어봤는데여

띠로리.... 이게뭐지...? 원래 이렇게 비벼지는 밥은 약간 고슬고슬 한밥이지 않나요...? 근데 사보텐에서 알밥이... 완전 진밥이더라구여..ㅠㅠ

죽인줄... 먹기는 먹었지만 가격에 비해서 완전 실망... 솔직히 12천원이 저렴한 금액은 아니잖아요 ㅠㅠ 진짜 밥이 미스였어요 ㅜㅜㅜ

비빌때 지글지글 거리는 소리에 완전 기대했는데 다시는 사보텐 안간다고 생각하며 먹었네요...ㅜㅜ 제일 맛있었던건 샐러드인걸로..

저는 개인적인 의견으로 구월동에서 사보텐을 간다면 비추해드리고 싶어요... 가격에비해서 완전별로였기에... 저는 다시는 안갈꺼 같네요ㅠㅠ

개인의 의견차이니 가실분들을 위해 위치를 첨부하겠습니다~


 

주소: 인천광역시 남동구 예술로 148 롯데백화점인천점 7F

영업시간 :10:30~20:30

전화번호: 032-450-2787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