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인천 수제 돈까스 - 신포수제돈까스::

안녕하세요~ 오늘도 먹을걸 들고 찾아왔습니다~ 오늘은 동인천에 위치한 신포 수제돈까스를 소개할까하는데여~ 혹시 다들 동인천하면 경양식돈까스 생각나시죠?! 잉글랜드 또는 씨사이드! 저역시도 동인천에서 경양식 돈까스를 먹으려고 갔는데 또르륵.... 가는 날이 하필 휴일... 잉글랜드는 3대천왕이랑 응답하라 1988에 나와서 인기가 많아져서 그런지 재료소진으로 점심은 끝나고 오후5시 이후에 영업을 한다고... 친구와 저는 점심을 먹으러 간거 였기 때문에 하는 수 없이 신포시장에서 가장 눈에 띄는 '신포 수제 돈까스'로 들어갔습니다~

겉으로 보기에는 동네에도 있을법한 느낌으로 저렴저렴한 돈까스집 처럼 보이지만 안에 들어가서 가격표를 보는 순간 후덜덜... 왕 돈까스 하나에 9,000이나 하더라구요...하지만 친구와 저는 돈까스를 먹으러 동인천까지 간거였기 때문에 고생했으므로 9,000쯤은 괜찮아라며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여기는 돈까스와 돈까스만파는 전문점이 아니라 피자와 파스타도 같이 판매 중이여서 까르보나라도 하나! 까르보나라 가격은 12,000원 이역시도 저렴하지 않았지만 고생한 나를 위해 ㅎㅎ 

시키고 기다리시면 기본 셋팅을 해주시는데여~ 요새 분식점에서는 찾아볼수 없는 인스턴트 스프가 젤 처음 나와요~ 나름 경양식 느낌을 살리신거 같았어요~ 아! 그리고 이곳의 장점은 음료와 커피가 무료! 커피는 그 인스턴트 커피자판기가 아니라 아메리카노 나오는거라서 다드시고 커피한잔하시면 좋을거같아요~

왕돈까스 9,000원

까르보나라 12,000원

저희는 오늘 하루종일 돈까스 찾으러 헤메느라고 음식을 엄청기대하고 있었는데여~ 와우 비주얼은 우선 합격! 이제 맛은?! "흑.... 이게뭐지...ㅜㅜㅜ 나지금 엄청배고파서 음식 어떤걸 먹어도 다 맛있어야 되는거 같은데... 왜.... 아무거나 좋아하는 먹순이인 내가 맛이없지?!" 라고 생각드는 맛! 완전 저는 가격에 비해 대실망...ㅠㅠ 원래 돈까스에 콘샐러드는 기본 아니에요?! 흑.. 내가 좋아하는 콘샐러드도 없구.... 돈까스 크기는 엄청크더라구여 하지만 크면 뭐하나요 맛없는데... 그래서 돈까스는 우선 아쉬움을 크게 남기고 까르보나라 파스타를 먹어봤는데여! 까르보나라는 그냥 쏘쏘 하지만 왜..? 어디서 12,000원이 들어가는지는 의문이에요ㅎㅎ 양도 굉장히 작았고 치즈를 많이 넣어 주시는거 같지는 않았어요~ 저는 동인천을 자주가는 편은 아니지만 만약 동인천을 다시간다면 다시는 가지 않을거 같아요...ㅎ 이건 제 주관적인 입맛이니~ 저와 입맛이 다른 분들을 위해서 아래 위치 첨부해두겠습니다~


 

신포 수제돈까스 위치는 ' 커피베스코 건물 3층'에 위치하였고 시장입구쪽에 바로 보이니 찾으시기에 쉬우실거에요~

★제 글이 도움이 되셨나요? 되셨다면 아래 로그인이 없어도 가능한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