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편의점 라면 추천 - 홍석천's 홍라면 매운치즈볶음면::

 

안녕하세요~ 오늘은 우리나라 국민이라면 모두 사랑하는 음식이 있죠?! 바로 라면! 간단하면서도 맛있고 귀찮을 떄 최고 잖아요 ㅎㅎ 그래서 저두 오늘 점심으로 집에가는길에 보이는 gs25에서 핫하다는 홍석천's 홍라면 매운치즈볶음면(1,400원) 구입! 홍라면에는 두가지 버전이있는데여 하나는 국물로 된 매우라면과 하나는 제가 지금부터 소개해드릴 라면인데여 제친구는 두개 다 먹어봤는데 국물은 별로라구... 매운치즈면이 최고라고 하더라구요!

 

홍석천 라면의 겉모습인데여 자신의 얼굴이 겉면에들어가 있더라구요 ㅎㅎ 한눈에 띄는 얼굴! ㅎㅎ 요새 홍석천씨가 정말 요리쪽으로 핫하시더라구요~ 제가 아는 분이 홍석천씨가 하는 이태원가게에 먹어봤는데 엄청 맛있다구 자주 가신다고 하더라구요~ 요즘은 냉장고를 부탁해를 안보지만 예전에 냉부해 나오실때도 보니 요리정말 맛있어보이게 하시던데 ㅎㅎ 아무튼 이제 홍석천씨 하면 믿고 먹는 요리사라는 타이틀이 생각날거 같아요 ㅎ

 

치즈 볶음면 안에는 이렇게 3가지 봉지가 들어 있는데여 1번째는 우리아는 후레이크? 2번째는 매운 볶음 소스 3번째는 치즈분말 소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제 조리방법을 알아보러갈까요?!

★홍석천's 홍라면 매운치즈볶음면 조리방법

먼저 1번째로 가루중에 2,3번은 제외하고 1번만 부어서 3분동안 가만히 둡니다! 그후에 3분이지나면 라면에 있는 물을 전부다 버리시고 2,3번 소스를 안에 넣어주세요~ 여기서 짜파게티처럼 물이 조금있는게 좋아! 라고 생각하셔서 물을 조금 남겨두시면 엄청 맛없어지니깐 물2~3스푼 남겨두고 꼭! 다버리세요!

 

그리고 이제 사정없이 비벼비벼~~~ 마구마구 비벼주시면 조리는 끝! 이제 제일 중요한 마지막 순서가 남았는데여~ 그것은 바로 사정없이 먹어주기!!! 저는 치즈를 매우 사랑하는 여자이기에 맛이 더 궁금해졌는데여 그 맛은!


 

 

와! 꾸르맛~~ 진짜 보통 라면에 치즈 들어간다해도 치즈맛 별로 안나서 아쉬웠는데 완전 치즈맛이 아주 잘나더라구요! 또 매운볶음면인데 왜저렇게 하얘?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어서 말씀드리는데 보이는걸 믿으시면 안돼요...ㅎ 저도 처음에 비비고 있는데 "아니 이거 매운볶음면 맞아? 이거그냥 치즈라면이겠다" 라고 생각했는데 그런 생각은 NO! 매워요...ㅠ 다행이 치즈가 들어가서 그 엄청 매운맛을 잡아준다는게 너무 좋더라구요~ 너무 맵기만하지도 너무 치즈맛만 나지도않은 정말 맛있는라면! ㅎㅎ 앞으로 라면을 먹는다면 한동안은 이 홍라면 매운치즈볶음면만 먹을거 같아요 ㅎ 귀찮거나 뭐먹지 하실때 홍석천 라면 강추드립니다~

 

★제 글이 도움이 되셨나요? 되셨다면 아래 로그인이 없어도 가능한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