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암 맛집 - 마포갈매기::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바로! 동암역에 있는 마포갈매기 인데요~ 마포갈매기는 너무 맛있긴 하지만 많이 먹는 저희 집에는 1인분에 150g 양이 너무 작은데에 비해 저렴한 가격은 아니라고 생각했는데 얼마전 지나가면서 보니 마포갈매기에도 무한리필 제도가 생겼더라구요! 요즘 모든 고깃집이 무한리필을 많이 하다보니 그 계열에 합류를 하였나봐요~ 저희 아빠는 무한리필 아니면 잘 안가는 분인데 무한리필이라는 소리에 이번주 주말은 마포갈매기에서ㅎ

무한리필의 가격은 2가지 버전으로 나뉘어 있는데여 1번째는 삼겹살만 무제한으로 먹는것! 삼겹살만 무제한 드시면 9900원 하지만 다른 집 처럼 된장이나 이런걸 주지는 않는거 같습니다! 2번쨰는 삼겹+주먹고기+마포갈매기+ 매콤갈매기(4종류)를 무제한으로 즐기실수있는데 가격은 12,900원! 우리집은 골고루 먹고 싶어서 2번째 버전을 선택하였습니다~

우선 젤 처음 기본으로 이렇게 준비되는데여~ 아..,가운데 고기 불판이없으니 너무 허전하게 나와버렸네요 ㅎ 마포갈매기는 상추나 쌈 종류는 준비해 주지않고 상추 무침? 이 나오더라구요~ 고기에 쌈싸서 드시는 걸 선호하시는 분들은 안좋아하실거 같아요...ㅠ 아무튼 저렇게 기본찬이 나오고서 좀 기다리고 있는데 아무리 기다려도 불이랑 고기를 준비해 주지않는거에요! 손님이 많은것도 아닌데 그래서 저희가 또 불러서 불 넣어달라구 말하구...그외에도 오늘 먹는동안 알바남자분이 정말 불친절하시더라구요... 서비스 면에서는 별로 였지만 고기 먹으러 간거기에 불만 갖지않고 고기맛만 보자라고 생각했어요~


마포갈매기 하면 딱 생각나는 저 노란 테투리! 바로 계란크러스트! 드셔보신분들은 저 맛을 못잊죠! 정말 기발한 아이디어라고 생각하는데여 저거는 무한리필이 아니라 한번드시고 나서 다시 드시고 싶으면 2,000원내고 추가하셔야되요~ 저희집은 오늘 젤 먼저 매콤갈매기부터 시작~ 매콤갈매기는 정말 매콤한데 계속 먹고싶은 맛! 육즙이 아주그냥 장난아니더라구여~ 씹을때마다 주릅~ 두번째로 먹은 음식은 마포갈매기! 기본을 먹었는데여 매콤을 먹다 먹어서 그런지 그냥 미숭맹숭한 고기맛? 이더라구여 ㅎㅎ

그리고 세번째로 먹은 고기는 주먹고기! 저는 주먹고기라고 해서 순간 주먹처럼 동그란 고기 그래서 약간 떡갈비 식으로 나올거라고 생각했는데 제가 생각한 주먹고기가 아니더라구요~ 주먹고기는 왜 주먹고기지? 아시는 분은 댓글 달아주세요 ㅎㅎ 궁금하네요~ 아무튼 주먹고기도 그냥 소소 하지만 콩나물 무침과 어우러지면 꺄아~ 너무 맛있더라구요! 주먹고기는 혼자먹는것 보다 상추무침+주먹고기 또는 콩나물 무침+주먹고기! 를 먹으면 정말 최고로 즐기실수 있을거에요~

마지막으로 먹은 음식은 두두둥! 겹살이~~ 삼겹살이~ 삼겹살을 먹었는데여 여기는 다른 지점처럼 두툼한 고기는 아니라 그냥 우리가 알고 잘 알고 있는 삼겹살! 맨날 두툼한것만 먹다가 오랜만에 얇은 삼겹살 먹었는데여 아~ 삼겹살은 얇던 두껍던 다 맛있지만 저는 두툼한게 더 씹는걸 좋아해서 그런지 두툼한거에 한표! 오늘 최고의 메뉴를 꼽아 보자면 최고는 매콤갈매기! 오늘 너무 배고픈 상태에서 젤 첫번째로 그것도 매콤하고 자극적인 맛이여서 그런지 저는 매콤갈매기가 젤 맛있더라구요~ 다음 번에 다시 간다면 매콤갈매기만 계속 무한리필 하고 싶었어요~

 

 

★제 글이 도움이 되셨나요? 되셨다면 아래 로그인이 없어도 가능한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