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추천 - 스타벅스 ::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카페는 번화가라면 어디에나 있는 스타벅스를 소개해드릴까 하는데여~ 바로어제죠?! 스타벅스 50%반값하는 날! 제가 소개해드렸는데 다들 이용잘하셨는지 모르겠네요~ 저는 어제 방문했는데여 그렇게 번화가 지역을 가지 않아서 그런지 사람이 많기는 해도 예전에 구월동에서 주문했을때에 비하면 반도 안되는 줄이더라구요~ 이럴땐 외진지역이 최고ㅎㅎ

스타벅스는 그렇게 저렴한 카페는 아니라서 자주안오는데여 오늘은 반값이기에 오래만에 방문했는데여 오늘 시킨메뉴는 스타벅스 추천메뉴 베스트안에드는 '그린티 프라푸치노'와 이번에 새로 출시한 신메뉴 '애플망고요거트 블렌디드'를 주문! 그린티 프라푸치노 가격은 6300원 애플망고요거트 가격은 6100원입니다~

그린티 프라푸치노 tall사이즈- (6,300원) 290kcal

스타벅스는 올때 마다 거의 자바칩프라푸치노만 먹다가 얼마전 스타벅스 추천메뉴로 트윅스프라푸치노라는걸 봐서 그거 먹으려고 했는데 그런메뉴는 없다는... 흑,, 난 뭘본건지 그래서  요새 녹차맛에 푹빠져있어 그린티 프라푸치노를먹어 봤는데여 휘핑의 압도적인 비주얼!!

 

우선 그 비주얼에 플러스 점수! 이제 비주얼 보다도 더 중요한 그 맛은!!! 우와왕!! 너 이래서 베스트구나?!! 녹차맛이 진한것이 아주그냥 제가 딱 사랑하는 맛...♥ 요즘 먹었던 녹차프라푸치노 중에 스벅이 갑 오브 갑 ㅎㅎ 정말 이래서 스벅에 녹차 프라푸치노 먹으로 오는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휘핑또한 우유휘핑맛이나서 부드럽고 맛있더라구요 보통 드실때 샷도 추가해서 먹으면 맛있다고 하는데 다음번에 가면 샷추가해서 먹어봐야겠어요~

애플망고 요거트 블렌디드Tall (6,100원) 240kcal

애플망고 요거트 블렌디는 최근에 나온 스벅의 신메뉴 인데여 요거트와 무지방우유에 망고과육! 다이어트하시는 분께도 착한음료더라구요 칼로리는 240kcal밖에 안되는 착한음료! 원래 칼로리가 낮으면 맛이 없지만 맛 또한 달달하면서도 고소해서 이런 맛을 추구하시는 분께 아주 좋을듯한 메뉴인데여

애플망고 요거트 블렌디는 망고가 씹히더라구요~ 약간 코코팜 스럽다고 할까?! 저는 씹는걸 좋아해서 코코팜같은 씹히는 음료를 좋아하는데 그래서 그런지 너무 좋더라구요~ 씹히는 식감을 좋아하시는 분께는 강추! 또한 망고과육이 가득 들어 있어서 GOOD! 하지만 더운여름 아메리카노 처럼 시원하면서 깔끔함을 원하신다면 비추! 하지만 달달한게 땡겨 하면 강추입니다~

 

제 글이 도움이 되셨나요? 되셨다면 아래 로그인이 없어도 가능한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