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저렴한 카페추천 - 커피에 반하다 ::

안녕하세요~ 허니레빗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카페는 저렴한 카페
​커피에 반하다! 인데요~

요새
​아메리카노 1500원하는 곳은 많지만 거의 테이크 아웃을 해야하잖아요~ 하지만! 이곳 커피에 반하다는 1500원에 시원한 에어컨바람을 맞으며 커피를 즐길수 있다는거~


저는 저희 동네에 있는 커피에 반하다를 갔는데요~ 커피에 반하다는 체인점으로 여러지점이 있으니 가까운 지점으로 방문하시면 될거같아요~

저는 서울에 있는 커피에 반하다 인천에 있는 커피에 반하다 다 가봤는데여~ 커피가격이 저렴해서 그런지 가봤던 커피에 반하다는 다 작더라구요~​


제가 오늘 시킨 메뉴는 ​
​녹차프라푸치노(4,500)와 아메리카노 아이스!벤티사이즈(2,500원) 그리고 갈릭 허니브레드(4,500원)~


저는 항상 카페에 가면 기본 허니브레드만 먹었는데 오늘은 갈릭 허니브레드를 먹어봤는데여~ 마늘향이 솔솔나면서 거기에 생크림을 똬악~



기존 허니브레드도 맛있지만 갈릭허니브레는 뭔가 달달하면서도 거기에 마늘 향이 솔솔 나는것이 마늘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해도 마늘 싫어 하시는 분들은 별로 라고 생각하실거 같아여.. 마늘빵이 눅눅해진 맛있랄까~? 마늘빵 좋아하신다면 추천이요!

정말 허니브레드는 ... The love
❤️


음료 중 먼저 제가 시킨 녹차프라푸치노는 처음에는 녹차맛이 딱 알맞고 단맛도 딱 적당하니 너무 맛있다라고 생각했는데~ 으잉..? 시간이 지나면서 더 달아지고 녹차 맛도 이상해 지는것이 좀 별로더라구요...ㅠ 녹차 프라푸치노는 비추요!

그리고 아메리카노! 아메리카노를 즐겨드시는 분들은 바로 아신다는 아메리카노 별로의 신맛 탄맛 쓴맛 뭐 그런 맛중에 커피에 반하다는 신맛+탄맛! 강한 신맛은 아니지만 신맛을 싫어하시는 분들은 싫어하실거 같아요..ㅜ

지금 까지 커피에 반하다 리뷰를 간단히 적어봤는데여~ 지점별로 만드시는 분이 다르니 맛이 다를 수 있으니 참고 하시고 저는 이날 간석동 자이 아파트 건너편에 있는 지점을 방문했는데.. 제가 가본 커피에 반하다 중 가장 벼로더구요.. 이렇게 지점 별로 다를 수 있으니 한번 직접 방문해 보시는것도 나쁘지않을서 같습니다~



★제 글이 도움이 되셨나요? 되셨다면 아래 로그인이 없어도 가능한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