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윤하 -기도::

안녕하세요~ 허니레빗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노래는 작년에 방영햇던 학교 2015의 OST 윤하씨의 기도! 인데여~

오랜만에 노래를 다시들어보니 너무 좋더라구요~


저는 개인적으로 윤하씨의 노래를 다 좋아하는 편이라 그런지 이 노래가사도 목소리도 좋네요~




그대가 길을 잃었을때
빛으로 비춰주리

바람에 마음 흔들릴때
나 그대의 손잡아주리

그대를 위해 기도합니다
지켜 달라고 기도합니다

나의 바램이 닿을수있게

닫혀진문이 서서히열려

상처에 울고 때론 지쳐서
절망에 갇혀 아프지않길

마음을 다해 그대의 위로가 되길
오늘도 나는 기도합니다



그대를 위해 기도합니다
지켜 달라고 기도합니다

거칠은 바다 고된 이 세상
항해를 떠난 그대를 위해



상처에 울고 때론 지쳐서
절망에 갇혀 아프지않게

마음을 다해 그대의 위로가 되길
오늘도 나는 기도합니다

★제 글이 도움이 되셨나요? 되셨다면 아래 로그인이 없어도 가능한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