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ost추천 - 태연 All with You ::

안녕하세요~ 허니레빗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곡은 빠밤~! 요새 드라마들이 다 재미있다지만 그중에서도 아이유씨가 출연하고 있는 달의 여인 - 보보경심려의ost5번째인 태연씨의 All with you인데여~


이 드라마 역시 아직 보지 못햇는데 동생이 이번추석연휴를 맞이해서 처음부터 돌려보더니 너무 재미있다고 푸욱~ 빠졋더라구요! 가사를 보니 여기도 달달함이 가득~담겨져 있네요~ 누군가를 정말 사랑한다면 곁에 있는 그 순간이 너무 행복하고 항상 같이 있고 싶어지고 평생을 같이 하고싶어지는 마음이 아닐까요?



내가 그대 곁에 있어서 행복합니다
내가 그대 곁에 있어서 꿈을 꿉니다

내가 그대 곁에
있어서 웃을 수 있습니다
내 사람이길 또 기도합니다

내 맘이 보여서
내 진심이 느껴진다면

내 맘이 보여서
내게 오는 길 찾는다면

나의 모든 마음 주고 싶어
나의 곁에 그대 영원토록 있는다면

그대 나의 곁에 있어서
고맙습니다

그대 나의 곁에 있어서
따뜻합니다

그대 나의 곁에 있어서
다시 힘을 냅니다

바라만봐도 눈물이 납니다

내 맘이 보여서
내 진심이 느껴진다면
내 맘이 보여서
내게 오는 길 찾는다면

나의 모든 마음 주고 싶어
나의 곁에 그대
영원토록 있는다면

세상에 지쳐가도 우리
서로 곁에 항상
옆에 잡은 그 손 놓지마

마지막 사랑을
그댈 위해 쓰고 싶은데

마지막 운명이
그대 라면 행복할텐데

나의 모든 마음 주고 싶어
나의 곁에 그대 영원토록 있는다면


★제 글이 도움이 되셨나요? 되셨다면 아래 로그인이 없어도 가능한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