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어제(?) 오늘 12시이니 오늘이겠네요 음원 공개 하자마자 음원차트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엑소(EXO)에 대해 소개를 하려고 하는데여 저는 엑소를 고3때 늑대와미녀로 처음 봐서 처음 2013년에 데뷔하는 그룹으로만 알고 있었는데여

2012년도 마마 무대를 통해 첫 데뷔를 한 그룹이더라구요~


이번에 발매한 엑소의 정규 3집 'EX’ACT(이그잭트)' 는발매 전부터 역대 최다인 선주문량 66만 장을 돌파했다고 해요!!

선주문량이 66만 장인건 현재 음원 시장에서 상상 이상의 대단한 수치이고 현재 몇몇 인기 아이돌과 대형 중견가수를 제외하면 음반으로 10만 장 이상 판매량을 올릴 수 있는 뮤지션은 거의 없다고 봐도 될 정도라고 하는데요!

이번 엑소의 타이틀 곡은 두개인데요 하나는 MONSTER, LUCKY ONE 저는 두곡을 다들어왔는데여 개인적으로는 LUCKY ONE이 더 좋더라구여 하지만 엑소의 그 기존의 강렬한 퍼포먼스와 강력함을 원한다면 럭키원 보다는 몬스터!를 더좋아하지않으실까하는데여~


MONSTER





She got me gone crazy
왜 심장이 뛰니

넌 아름다워 나의 Goddess
닫혀있지 Yeah yeah
두드릴 테니 날 들여보낼래?
감춰진 스릴을 줄게

눈동자의 호기심에 이미 넌 빠져들었고
Don't be afraid,
Love is the way,
Shawty I got it.
You can call me monster

I’m creeping in your heart babe
뒤집고 무너트리고 삼켜
그래 널 훔쳐 탐닉해
널 망쳐 놓을거야

네 맘속에 각인된 채
죽어도 영원히 살래
Come here girl,
You call me monster
네 맘으로 들어갈게

She got me gone crazy
왜 심장이 뛰니

내가 좀 성격이 급해
그닥 온순하지 못해
널 미워했어 하지만 너를 원해
That’s right, my type
가슴은 거짓말 안 해

시작됐어 내 안에서
위험한 신호를 보내
Don’t be afraid,
Love is the way,
Shawty I got it.
You can call me monster

I’m creeping in your heart babe
뒤집고 무너트리고 삼켜
그래 널 훔쳐 탐닉해
널 망쳐 놓을거야

네 맘속에 각인된 채
죽어도 영원히 살래
Come here girl,
You call me monster
네 맘으로 들어갈게

전율이 와 네 삶을 다 뒤집어 버리는게
I’m sorry you make me so crazy, you know you do

모두 날 두려워해 so I’m untouchable man
근데 네 진심은 왜 결국에 날 거부 못해
숨어서 훔쳐보다가 깜짝 놀라지 (Who?)
네겐 안티노미 같은 난 네 존재의 일부 (How we do?)

날 그대로 받아들여
너의 두려운 걱정은 접어두렴
네가 견딜만한 고통을 누려
더 깊이 빠져들어

널 맘대로 가지고 놀아 내 손에서 맘껏 놀아
도망가지마 넌 영원히 맴돌아
You can call me monster.

I’m creeping in your heart babe
뒤집고 무너트리고 삼켜
그래 널 훔쳐 탐닉해
널 망쳐 놓을거야

네 맘속에 각인된 채
죽어도 영원히 살래
Come here girl,
You call me monster
네 맘으로 들어갈게

Creeping, creeping, creeping
Creeping, creeping, creeping
You. Creeping


LUCKY ONE



Oh 태양이 뜬다
널 찾아줄 지도를 들고
좌표를 따라 나서는 항로
No matter 저 은빛 나침반은 너를 향할 테니

너를 닮은 하늘은 아름다워
오늘도 오늘도 이대로 넌 눈부셔

익숙한 듯 낯선 길 휘어버릴게
너와 나의 평행선 너머 너머 I don’t mind
큰 파도에 밀려 이 항해의 끝에 내가

휘몰아치는 순간 내 세상에 멈춰선 넌 나의 Only one
너를 발견한 순간 더 찬란히 빛나는 I’ll be the lucky one

너와 나 (Living it up)
이곳에 (Just living it up)
Keep on coming (Wow wow wow wow)
같은 시간 속에 Oh 하나된 그 순간
We’ll be the lucky ones

Girl (Oh, girl)
비밀스럽게 숨겨둔 너의 고백 (Just tell me right now)
다가갈게 한 걸음 한 걸음 네 곁에 baby
오늘도 오늘도 절대로 Never go back

오직 나만 아는 Rule 바꿔버릴게
너와 나의 평행선 너머 너머 I don’t mind
큰 파도에 밀려 이 항해의 끝에 내가

휘몰아치는 순간 내 세상에 멈춰선 넌 나의 Only one
너를 발견한 순간 더 찬란히 빛나는 I’ll be the lucky one

너와 나 (Living it up)
이곳에 (Just living it up)
Keep on coming (Wow wow wow wow)
같은 시간 속에 Oh 하나된 그 순간 We’ll be the lucky ones

수많은 사람 속 나의 Lover
운이 좋게 찾은 네 잎 Clover
올 것 같아 내게로 너란 행운도 멋지지 누가 뭐라해도
널 알아갈수록 yeah, let’s go
공존할 수 없는 곳은 없어
넌 나의 only one 난 너의 lucky one cause I I I

휘몰아치는 순간 내 세상에 멈춰선 넌 나의 Only one
너를 발견한 순간 더 찬란히 빛나는 I’ll be the lucky one

너와 나 (Living it up)
이곳에 (Just living it up)
Keep on coming (Wow wow wow wow)
같은 시간 속에 Oh 하나된 그 순간
We’ll be the lucky ones

I am the lucky one
I am the lucky one


이번 엑소 음반도 대박 나시고

좋은음악을 들으셨다면 로그인이 없이도 가능한 공감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