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월동 - 미스터 힐링::


요새 카페들도 예전과는 다르게 이색카페가 많이 생기고 있는데요~ 인천에 있는 이색카페


 '미스터힐링'을 다녀왔는데여 저는 엄마랑 둘이서 다녀왔는데 안마카페라고 하니


엄마를 데리고 가면 좋겠다 생각해서 선택하게 된 카페!



미스터 힐링은 13000원을 내시면 바디케어(안마기)50분 + 음료를 드실수 있습니다!


하지만 13000원이라면 왠지 비싼감이 있다고 생각했는데 인터넷에서 미스터 힐리을 알아보던 중


지금 위메프에서 9900원에 판매하고 있다는 소식에 바로!! 구매! 그래서 저는9900원에 이용했습니다~


http://www.wemakeprice.com/deal/adeal/1164718/?utm_source=naver_ep&utm_medium=PRICE_af&utm_campaign=1164718&src=text&kw=02413D


링크걸어드릴테니 가실때 클릭하셔서 구입하셔서 저렴하게 이용하세요~ ㅎㅎ



이곳은 안마 받는곳인데 이렇게 칸막이라 나뉘어져 있어서 연인이나 친구 또는 가족이랑 가기에도 정말 좋더라구요~


뭔가 옆에 다른 사람이 있으면 불편한데 이렇게 칸막이가 있으니 정말 더 편하게 받을 수 있을거 같아요 ㅎㅎ



이렇게 안에 들어가면 안마기가 준비되어 있는데여 그거 아시죠?! 요새 추성훈씨와 추성훈씨 아버지가 광고하는


"사랑하니깐~ 바디프렌드!" 바로 그! 기계가 준비되어 있더라구요~ 저는 20대지만 신체나이는 꼭 60대 같은..ㅎ


그래서 바디프렌드 광고 볼떄마다 한번 해보고 싶다 생각했는데 이렇게 카페로 생기다니 너무 좋더라구요~ ㅎㅎ


또한 이사람 저사람이 쓰는 공간이니 비위생적이라고 생각이 들 수도 있는데 안에 들어가면 발에 씌우는


캡과 물티슈가 준비되어 있어 나름 위생도 신경 썻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ㅎㅎ



미스터힐링에서 안마를 시작할때는 스트레칭모드 20분간 받고 난 후에 위 사진에 있는 모드 중 하나를 선택하여 받으실


수 있는데여 저는 요새 앉아만 있어서 엉덩이가 아팠기에 하체 모드를 했는데여 조금쎄다고 생각했지만 참았는데


받고나서 몇시간이 지나니깐 아이고... 안마강도가 너무 강했나봐여...ㅜㅜㅜ 허리랑 엉덩이쪽이 너무 아프더라구요...!


쎄다고 좋은게 아니니 아프시면 옆에 벨이 있으니 언제나 직원분께 호출하셔서 강도조절 해달라고 꼭이야기 하세요~ㅎ



안마를 받고나면 드시고 싶은 음료를 시키시고 이곳 산소존에서 휴식을 하시면 되는데요~ 저는 음료의 종류가


카페처럼 다양할거라고 생각했는데 그렇게 다양하지는 않더라구요~ 카페이기는 하지만 안마 위주인거 같아요 ㅎ




저는 블루베리에이드, 엄마는 자몽쥬스 저는 자몽을 그렇게 좋아하지는 않아서..ㅎ 그냥 그랬고 블루베리에이드는


정말 시원하니 맛있더라구요~ 나오자마자 쭈욱 원샷 ㅎㅎㅎ 엄마가 저보고 음료 다먹으면 일어 나자고 했는데


저는 나오자 마자 다 마셧는데 엄마는 제가 다 마신지 모르고 왜 안 안마시냐고..ㅎ 아까 다먹었다고 하니깐


그렇게 맛있냐고 ㅎㅎ 정말 한번에 다 먹을정도로 괜찮으니 가셔서 뭐 먹을지 모르겟다면 블루베리에이드 강추!




안마도 받을 수 있고 음료도 먹을수 있는 미스터 힐링의 위치는





주소: 인천 남동구 구월동 1466 8층(스시라인건물 8층)

전화: 032-434-0505

영업 매일: 10:00~24:00

가시기 전 예약하시면 기다리지 않고 입장가능하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