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간석동 착한식당 : :

 

간석동에 유명한 식당이 있다고 해서 방문하게 되었는데요

 

이미 KBS 생생정보통 과 SBS에 출연한적 있는 맛집이더라구요!

 

 

저는 인천에 살기 때문에 지나다니다가 식당을보기는 했었는데 항상 지나쳤거든요~ 그런데 갑자기 점심에 뭐먹지 메뉴

 

를 고민하던중 딱 떠오른 식당!! 착한식당! 가게가 밖에서 보기에는 식당이 작아 보이지만!

 

 

안에 들어가 보면 좁지도 넓지도 않은 식당이에요, 하지만 저녁 되면 사람이 많아서 자리가 없다고도 하니 참고하세요!

 

여기는 간장게장 정식이 유명한 식당인데요~

 

저는 얼마전에 포스팅 했던 스시앤그릴에서 간장새우를 너무 많이 먹어버려... 간장 종류가 질려버렸네요...ㅎ

 

그래서 오늘 시킨 메뉴는 오삼불고기와 제육볶음정식!

 

 

주문한 음식 도착~ 정말 밑반찬 부터 푸짐한데요~ 저기 밑반찬은 계절별로 철에 맞게 바뀐다고 해요~

 

요새는 여름에 가까워져서 오이 반찬이 나왔더라구요~ 하지만 전 편식쟁이라 오이를 먹지 않기에 패스~

 

저는 제육과 오삼을 먹어 봤는데 둘의 양념은 거의 똑같은거 같더라구요~ 오징어가 있느냐 없느냐의 차이인데

 

저는 개인적으로 둘다 맛있지만 오삼에 들어가 있는 오징어가 너무 부드러워서 맛있더라구요~

 

원래는 저는 오징어를 좋아 하는 편이 아닌데 여기 오징어는 굿굿굿!!

 

 

그리고 보통 식당에서는 공기밥을 주시는데 여기는 특이하게 도자기 솥밥을 주시더라구요~

 

왠지 고급진데에 나오니 더 맛있는기분? ㅎㅎㅎ 아무튼 가격 대비에 맛있는 간판대로 착한식당이 맞는거 갔습니다~ ㅎ

 

가격대는 간장게장 6500원으로 시작해서 제일 비싼메뉴가 꽃게탕 29000원 까지있습니다~

또 착한식당 간장게장 양념게장은 판매도 하고  택배로도 가능하다니 드셔보시고 맛있으시면 사가셔도 될꺼같아요~

 

오늘도 맛있는 식사 하시고 좋은하루 되세요~

 


 

 

 

 

                      

 

 주소: 인천광역시 남동구 간석3동 213-8 104호
 (구 갤럭시호텔 맞은편에서 올리브 백화점 방향으로 가시면 되요)

전화번호:  032-422-0011

 

영업시간 : 24시간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