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 알려드릴건 매직 아이스 슬러시 메이커 인데요! 작년여름부터 슬러시 만들수 있는 제품이 있다는 거 알았지만

 

저는 솔직히 이거 왜사는지 모르겠다고...생각했는데 동생은 저거 너무 필요해 보인다고 하나 있으면 오래 쓸거 같다고 그렇게 말하다가 결국 올해 동생이 질렀네요..ㅋㅋㅋ

 지금 롯데 닷컴에서 1+1에 9900원 하고 있는 슬러시 메이커 인데요! 산건 동생이지만 먼저 뜯어서 제가 먼저 사용해 봤네요 ㅎㅎ


 

  

                               

 

구성품은 요렇게 빨대와 스푼 아이스컵! 이렇게 들어 있는데 사용방법은 먼저 사용하기전에 한번 세척해 주시고 저 파란통과 하얀색은 분리가 되요! 자세한 이해를 위해 아래에 설명을 넣어드릴게요~

위 사진처럼 흰색 아이스컵과 그냥 컵은 분리가 되는데여 저 흰색컵안에 들은 액체가 슬러시를 만들어주는 아이인가봐요!

저 액체가 얼기 위해서 보통 6-8시간동안 냉동실에 넣어 주어야 하는데여...저는 이 점이 조금 불편하더라구요.. 6시간8시간이면 짧은 시간도 아니고,,흑,, 그냥 내가 얼려서 슬러시를 만들어버리겠다.. 막이래요 ㅋㅋ 아무튼 제가 직접얼리면 꽝꽝얼어서 녹히는 시간이 있다 생각하고 쓰기로 했는데여 6~8시간이 지나니깐 아이스컵에 액체가 얼어서 이제 소리는 안들리더라구요~

이제 내가 준비 해놨던 사이다 아이스 컵에 똬악~

 

처음에 넣었을떄는 아무런 반응이 없다가 벽면에 점점 살얼음이 생기기 시작해요~ 그러다 1~2분이 지나면저렇게! 똬악!!

슬러시 완성~ 하지만 아쉬운점은 컵이 겉만크지 솔직히 내용물은 많이 안들어가더라구요... 그점이 아쉽고 또 마시기에도 불편하다는 점... 하지만 아이들을 키우시면 재미와 위생적으로 슬러시를 만들수 있어서 좋고 또 직장인 학생이시라면 나가기전 아침에 냉동실에 얼려두었다가 저녁에 집에 돌아왔을때 저기에 음료수를 부어먹으면~ 아주 딱 좋을꺼 같아요~ 올해 구입했으니 저도 올 한해는 이거 유용히 써야겠어요~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쥬스]가성비 갑! 음료점  (0) 2016.07.30
[GS25]악마빙수  (2) 2016.07.30
[체지방 체중계] 휴비딕:)체지방 측정기  (0) 2016.07.30
[cu] 토레타:) 수분보충 이온음료  (4) 2016.07.30
gs25 - 스누피 커피우유  (0) 2016.07.3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