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CU에서 1+1 행사를 하고 있는 ' 토레타'를 소개할까하는데여~

 

토레타는 코카콜라에서 제조한 음료수!! 저는 코라콜라 디자인도 예쁘다고 생각했는데


토레타도 연두색으로 눈에띄는게 너무 예쁘더라구요~ 제가 연두색을 좋아해서 그런가 ㅎㅎ 


아무튼 토레타는 이온음료 인데여, 포카리스웨트나 이프로 이온음료는 유명해서 많이 먹어봤는데


' 토레타'는 처음 봤는데 1+1 하길래 GET!


지금 박보영씨가 토레타 광고 모델로 활동하고 계시다고 하는데...저는 왜 토레타 광고를 한번도 본적이


없는 걸까요?ㅎ 요새 TV를 예전보다 덜 보기는 하는데 그래서 그런가봐여...ㅜㅜ



요새 편의점에서도 1+1하는 상품이 예전 만큼 많이 있지는 않아서 슬펏는데..


지금 CU에서 토레타 말고도 미에로 화이바, 게토레이도 1+1하고 있다는 사실!! 참고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토레타는 위에 써져 있듯이 칼로리도 착한 이온음료에요~ 칼로리가 250ML에 40Kcal! 500ml니깐


총 80Kcal밖에 안되는 아주 착한 음료랍니다~


저는 이렇게 두개를 꺼내서 보니 하나는 착한수분! 다른 하나는 과채 수분이더라구여!


그래서 둘 맛이 다른가? 하고 먹어보니 맛은 둘다 같은 맛이였어요~ 맛은 포카리스웨트 맛이지만


포카리 스웨트 보다는 설탕이 덜 들어간  맛이었어요~


토레타는 10가지 채소와 과일로 만든 음료인데여 양배추, 사과, 자몽, 백포도, 레몬, 당근, 배, 감귤, 망고,


케일로 만든 건강한 음료! 저 처럼 야채와 과일을 사랑하지 않는 분한테는 정말 좋은 음료일거 같아요!


비록 좋은 생과일이 아니라농축액.... 그것도 1% 이지만 과일이나 야채를 직접 잘 먹지 않는 다면 안먹는것


보다는 낫겠죠..?ㅎㅎ요즘 같이 더워지는 날 이온음료를 찾게 되는데여 계속 1+1행사를 한다면


다른 이온음료 말고 토레타를 먹을거 같아요~


이온음료를 좋아하시는데 덜 단 이온음료가 좋다 하시면 '토레타' 추천드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