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s25 - 더 진한 커피담은 커피우유 스누피 커피우유!::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바로! 먹으면 잠이안온다는 핫식스의 6배라는 고카페인 우유! 바로 '스누피 우유'인데여 하루에 3~4시간밖에 못자니깐 요새 너무 졸린데 바로 내일 매경테스트 시험이라서 오늘은 공부를 마지막으로 열심히 해보기위해 평소에 먹지도 않는 카페인을 섭취했는데여

gs25에서 저는 250ml 900원에 구입했는데 이것보다 2배 많은 500ml 1200원하는것도 있는데 저는 많이 먹지 않을거 같아서 그것보다 작은 250ml를 구매하였습니다~ 외관으로는 귀여운 스누피가 그려져 무시무시한 우유라는 생각이 전혀 안드는데여 아래에 글씨를 보니 정말 고카페인 제품이라고 적혀 있는데여~

얼마나 고카페인지 비교해드리기위해 고카페인으로 유명한 '핫식스'를 데리고 왔는데여 핫식스는 250ml에 60mg으로 그렇게 큰 차이는 나지않지만 그래도 커피우유가 64mg라면 꽤 높은 수치 아닌가요?! 무튼 500ml짜리는 237mg이라는 후덜덜한 숫자! 하지만 시험이 얼마 안남았기에 섭취를 했는데여

 


 

그 맛은!! 어떤지카페인의 반응은 어땟는지 궁금하시죠?!!!!

 제가 먹어 본 결과 고카페인 우유라서 커피향이 굉장히 진하고 커피 맛도 엄청 강할거라고 생각했는데 그런 생각은 노우! 생각했던거 보다 진하지도 않고 저는 오히려 물탄 우유 같은맛? 이더라구여~ 그렇게 맛있다는 생각은 안들었어요~ 평소에 그냥 먹을래? 라고 하면 "아니"라고 할거 같은 맛이라면 이해 하실까요?!

두번째로 카페인에 대한 효과는 어떤지 궁금하시죠?ㅎㅎ 처음에는 먹고 책을 보는데 엄청 졸리더라구여... 그래서 아뭐야.. 나 카페인에 완전 민감한 여자인데 지금 나 졸린거야? 라고 실망했는데 가며 갈수록 와우! 머리 완전 상쾌@@@ 흐흐흐 진짜 시험기간에 먹을 때 완전 강추에요! 아침에 먹었는데 아직도 쌩쌩하네요~ 이거 드시고 한때 인터넷에서 스누피 도넛펀치에 맞았다고 많이 이야기 하시는데 저도 맞은건가요? ㅎㅎ 암튼 카페인이 매우높아서 자주드시기에는 비추이지만 이렇게 시험이 얼마남지않았는데 졸리시다면 드시는거 추천드려요~ㅎ

★제 글이 도움이 되셨나요? 되셨다면 아래 로그인이 없어도 가능한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