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여름이 왔네요~ 오늘은 여름의 기운이 가득찬 낮의 길이가 가장길다는 하지인데요!


여름이 왔다는건 이제 물놀이도 가고 노출의 계절이 시작되었다는거..


그래서 오늘은 다이어트 하시는 분께 필수의 아이템!! 체중계 '휴비딕'에 대해서 소개해 볼까해요~

(사진출처- 휴비딕 홈페이지)

지금 현재 집에서 사용하고 있는 체중계인데요! 원래있던 체중계는 정말 저렴하게 사서 금방 망가져버려


서 이번에 새로 구입을 하게 되었는데요~


몸무게가 아무리 적고 연예인과 같은 몸무게라고해도 눈에 보이기에는 뚱뚱해 보이잖아요...


왜그런걸까요?! 요새 젊은 여성이라면 다 알고 있는 그 단어!! 맞습니다 "체지방"!!! 사람마다 체지방이 달라


서 그런데요 여기서 TIP! 보건소에서 체지방을 3개월한번씩 무료로 측정해 주고 있으니 궁금하신분들은 가


까운 보건소에 가셔서측정해보세요~ 하지만 이렇게 3개월에 한번씩 가는것도 귀찮고 더군다나 보건소가


멀다면 더더욱 귀찮기에 저는 가정용 체지방 측정 휴비딕' HBF-1000' 모델을 구입했는데 사용방법도


간단하고 다른 제품에 비해 저렴하고 사용방법도 간단해서 구입하게 된 아이인데요 제가 사진을 직접찍었


는데 제가 찍은것보다 휴비딕 사이트에 더 자세히나와 제가 찍은 사진은 사용하지않을게요 ㅎㅎ


위 사진에 설명이 나와 있듯이 휴비딕 체중계는 체지방률 뿐만아니라, 체수분량, 근육률, 골격량 까지도


측정이 가능해요. 저는 위메프에서 할인쿠폰이 있어서 저렴하게 구입했는데요! 각사이트 마다 가격이 천차


만별이니 혹시 쿠폰이 있으시면 더 저렴하게 구입하실 수 있으니 참고하셔서 저렴하게 구입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안에는 설명서가 딸려서 오는데 정말 자세히 나와있어서 보면서 바로 하실 수 있게 쉽게 설명이 되어있고


자신의 정보를 등록할수 있는데 10명까지 등록이 가능하니 가족별로 등록을 해두시면 좋을거 같아요~


이 제품의 장점이자 단점이라고 하면  너무 정확하다! 정확해도 너무 정확해서 충격을 받을 수 있다는거..


아무튼 가성비 좋은 체중계를 찾으신다면 '휴비딕 체중계'추천드려요~~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GS25]악마빙수  (2) 2016.07.30
[슬러시] 슬러시 메이커  (0) 2016.07.30
[cu] 토레타:) 수분보충 이온음료  (4) 2016.07.30
gs25 - 스누피 커피우유  (0) 2016.07.30
치킨집 추천 - 교촌치킨 허니콤보  (0) 2016.07.3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