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송도맛집 -  뉴욕치즈베이글::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음식은 베이글! 테이스티로드와 한때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삼둥이가 먹었던 그 베이글집 맞냐구요? 네네 맞습니다~ 삼둥이도 다녀간 ' 송도의 뉴욕치즈베이글 '을 저도 다녀와 봤는데여 인천에는 매장이 송도,청라, 구월점 이렇게 있습니다.


 

평일 07:30~20:00 * 매주 월요일 휴무

주말 07:30~20:00

     공휴일 07:30~20:00


 

송도 뉴욕치즈베이글은 그렇게 크지않은 매장으로 조금 구석진 곳에 위치하고 있어서 송도에 대해 잘모르거나 처음가시는 분들이라면 잘 보이지 않아서 헤메실 거라고 생각하는데여 저 또한 근처라고 하는데 상가들이 워낙 많이 있어서 헷갈리더라구요~

뉴욕치즈베이글의 가격표! 베이글을 어떤걸 선택하시느냐 또 어떤 재료를 넣으시느냐에 따라가격이 달라지니 참고해 주세요~

뉴욕베이글 치즈를 이용하시는 방법은 먼저 베이글 빵을 먼저 선택해 주신후에 크림치즈를 선택해주시거나 샌드위치를 선택해주시고 결제 하시면 끝! 빵의 종류도 많고 저는 크림치즈를 정말 좋아하는데 크림치즈 종류또한 많아서 보자마자 결정장애의 시간이 ㅎㅎ저와 친구는 블루베리빵에 쿠키앤크림 치즈베이글과 플레인빵에 블루베리치즈크림 베이글 과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습니다~! 뭔가 이렇게 먹으니 내가 뉴욕인이 된듯한 기분..? ㅎㅎ 송도 분위기 또한 외국스러움이 있어서 그런지 친구와 기다리면서 괜히 외국에 온척하며 있었네요 ㅎ



기다리다 보니 금방나오는 크림치즈베이글~ 꺄악~ 다시보니 또 먹고 싶네요..ㅠ 뉴욕크림치즈의 가장 사랑스러웠던 점은 바로 크림치즈의 양 인데요!  크림치즈의 양이 보시다시피 빵만해요!! 크림치즈 덕후인 저한테는 말로표현 할수 없는 감동...★ 저는 크림치즈와 블루베리 치즈 둘다 먹어봤는데 블루베리 승! 쿠키앤 크림도 맛있긴 했지만 너무달아서 아기들이 정말 좋아할거 같은맛 하지만 블루베리는 깔끔하면서 치즈 맛있나서 저는 블루베리에 한표! ㅎㅎ 크림치즈는 특성상 먹다보면 조금 느끼해 질때쯔음에 아메리카노를 먹어주면 아주딱! 딱 잘어울려요~ 아임 뉴욕커 막이러고...ㅎ무튼 송도나 근처에 뉴욕치즈베이글 매장이 있다면 아침에 학교가거나 출근하시긴에 하나 사서 드시면 한끼로는 아주 거뜬할거 같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크림치즈를 좋아해서 그런지 뉴욕치즈베이글! 딱 제 스타일! 안드셔 보신 분이라면 완전 강추해드립니다~

★제 글이 도움이 되셨나요? 되셨다면 아래 로그인이 없어도 가능한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