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소개해드릴 맛집은 '김밥브라더스!'

오랜만에 모래내 시장을 방문했는데여 항상 신호등을 건너면서 봤던 분식집이 있는데 바로 김밥브라더스!

하지만 지나가면서 보기만 했지 한번도 먹어 본 적이 없었는데여 어제 돈까스와 떡볶이를 고민하던 중 엄마가 그러면 분식점가면 되겠네 하고 문제 해결..ㅋㅋㅋ 요새 즉석떡볶이가 많이 생기는 추세라 순간적으로 분식점을 잊고 있었어요...ㅋㅋ 그래서 결정하게 된 김밥 브라더스!!



김밥브라더스는 우리가 기존에 많이보고 또 많이 갔던 김밥헤븐과는 다른 느낌의 분식점으로 겉보기에 간판에 김밥브라더스라고 써놓지않는다면 정말 카페로 착각할 만큼 예쁘게 꾸며져 있어요~



 이건 안에 내부에 모습인데요~ 안에 내부역시도 밖처럼 카페형식으로 깔끔하고 예쁘게 꾸며놓았더라구요~

제가 간날은 저녁이라기엔 애매한 시간떄라 손님이 없어서 내부도 찰칵 할 수 있었네요~ ㅎㅎ 

김밥브라더스는 왠지 이렇게 이쁘게 꾸며놓아서 그런지 비쌀꺼라고 생각했지만 제 착각이었네요~

가격대도 왠만한 분식집과 같은 가격으로 메뉴도 다양하더라고요~ 하지만 저는 이미 먹고 싶은게 있었기 떄문에 ㅎㅎ 바로 주문!!


어머낭 사진이,,, 흔들려 버렸네요,,, 시키고 음식나올때 찍었는데,,,ㅜㅜ 음식을 보니 제가 또 너무 좋았나봐여 제가 시킨메뉴는 고구마 돈까스와 라볶이 인데여! 보시다 시피 가격이 비싼편이 아니에요~ 돈까스 중에는 세트 메뉴가 있는데여 옆에 시키신분 보니까 진짜 푸짐하더라고요!


저 가격에 그 비주얼이면 여기야 말로 가성비 갑!!!이에요~


기본찬으로는 국물과 단무지 김치 이렇게 나오구요~ 짜잔~ 고구마 돈까스 두툼한거 보이시나요?! 먹느라고 자른 모습을 찍지 못햇는데 안에 고구마 무스가 가득 들어 있어서 저렇게 두툼하더라구요~

그리고 라볶이! 저는 라볶이에 들어가 있는 야채들을 좋아하는데 우아 취향저격!

 

여기는 양배추도 많고 그렇다고 떡이 적다는건 아니에요! 떡도 쌀떡을 쓰셔서 쫄깃하고 양도 많고 너무 맛있더라구요~ 가끔 분식점가면 돈까스시키면 돼지냄새가 나거나 떡볶이 같은경우엔 불어서 나와서 실패 할떄가 많은데 오늘은 성공!!! 대성공!!

다음번에 간다면 돈까스 세트를 시켜서 다먹어버리겠어요! ㅎㅎㅎ



                           

                        


위치는 모래네 시장 다이소쪽으로 나와서 신호등 이 하나 있는데 그거 건너면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어요!

535번 88체육관 방면 버스정류장 앞이니 찾기 쉬우실거에요~




김밥브라더스

전화 번호 032-461-7556

 영업시간 - 24시간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