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추천 - 교촌치킨 허니 콤보: :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름의 시작이라는 초복인데여 이제 본격적 더위가 시작되겠네요~ 복날에는 먹어야하는 음식이 있죠?! 바로 꼬끼오~ 닭을 먹는데여 보통 삼계탕을 먹지만 저는 삼계탕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 제가 사랑하는 치킨으로 올 여름의 더위를 이길 준비를 해봤습니다! 오늘 시킨 치킨은 교촌치킨의 베스트 메뉴 허니콤보!를 시켰는데여~

꺄악~ 허니콤보 도착! 오늘은 초복전날이여서 그런지 평소에도 30분이상은 기다렸지만 오늘은 주문한지 거의 1시간만에 도착한거 같아여..ㅠㅠ 아마 초복날은!! 주문이 엄청 밀릴꺼같으니 드시기전 30~1시간전에 주문해두시면 좋을거 같아요~낼 주문해서 안온다고 전화하시면 그 단골멘트 아시죠? "지금 출발했어요~"라는 멘트듣지마시고 미리 시키시는 센스!가 필요할거같아요


 

 

웨지감자(3,000원)

저희집은 교촌치킨을 좋아하는데 그중에서도 허니콤보를 좋아해서 너무 자주사먹다 보니 쿠폰이 엄청많아져서 요새 치킨시켜 먹을때 마다 웨지감자를 무료로 먹는데여 쿠폰3장을 모으면 웨지감자가 무료라는 사실~ 하지만 쿠폰이 없다면 3,000원만 추가하시면 웨지감자를 드실 수 있으니 드시고 싶으신분들은 주문하실때 같이 시키시면돼요! 웨지감자는 제가 지금 까지먹어본 결과 생각보다 굉장히 짜지만 자꾸 먹고싶은 바삭하면서도 부드러운맛! 하지만 식은뒤에 먹으면 정말.... 그냥 소금 덩어리인데 푹신한 소금덩어리 느낌이 나니 식기전에 얼른 드세요~

교촌허니콤보(18,000원)

꺄아아악! 허니콤보 저 윤기보이세요~?!! ㅎㅎ 허니콤보는 닭날개와 봉 다리만 있는 콤보세트인데여 닭가슴살을 좋아하시는 분께는 완전 별로이겠죠...? 하지만 저희집은 아무도 닭가슴살을 좋아하지않아서 항상 시킬때마다 콤보로 시켜서 아무도 날개와 다리에 신경쓰지않고 폭풍 흡입! 허니콤보는 말그대로 꿀맛인데여 달달하면서 굉장히 바삭바삭 정말 cf에서나 나오는 바삭한소리와 함께 그 바삭함을 느끼실수 있어요~ 또한 치킨은 보통 그 당일날 먹어야 맛있잖아요? 냉장고에 들어가는 순간 생명력을 상실하는데 허니콤보는 NONO! 식어서먹어도 냉장고에 들어갔다나와도 너 방금나왔니?하는 맛! 나는 단것만 있는건 싫어! 라고 하시는 분들은 레드반반이랑 시키시거나 레드디핑소스(개당 500원)를 추가해서 드시면 매우면 단거를 달면 매운거를 즐기시면서 아주 맛있게 드시실수 있을거에요~ 오늘 치킨집이나 치킨메뉴를 고민하고 계신다면 허니콤보! 또는 허니콤보&레드반반 또는 가슴살이 필요하시다면 오리지널도 있으니 취향에 맞게 선택하여 맛있게 드시고 올여름도 힘내자구요!

★제 글이 도움이 되셨나요? 되셨다면 아래 로그인이 없어도 가능한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

+ Recent posts